유지 관리 약품

대리석 세척, 광택, 오염 방지제 - 트리플 이펙트 (Triple Effect)

스톤114 2008. 11. 12. 01:22

 

 

▒ 트리플 이펙트 (Triple Effect) - 대리석 세척, 광택, 오염 방지 삼중 효과 스프레이

 

l 특성
  석재 표면에 피막을 형성하지 않는 세척제가 함유되어 있으며, 매우 효과적이고 정제된 유기화합물이 포함된 수성 광택제입니다. 펌프 스프레이 통에 담겨 제공되고 있는 이 제품은 다음과 같은 특성이 있습니다.

 

-  석재 표면이 젖어 있을 경우에 물 흡수를 줄여줍니다.

-  기름이나 구리스 방지 효과가 있습니다.

-  이 제품을 사용한 부분에는 색소 방지 효과가 있습니다. (페인트 낙서 방지 효과)

-  석재의 색상이 거의 변하지 않습니다.

-  자외선을 막아줍니다.

-  식탁 등에 사용시 완전 건조 후에는 식품과 식기 등에 닿아도 인체에 전혀 해롭지 않습니다. 독일 식품 안전 인증(Food safe LGA Nuremberg)을 받은 제품입니다.

 

l 적용 범위
  광택 처리한 대리석, 화강석, 라임스톤 등 천연석과 조디악, 코리안, 사일스톤, 시저스톤 등의 인조석으로 만든 식탁, 싱크대 상판, 카운터, 아트월, 창틀 등의 일상 관리와 세척, 오염 방지, 광택 관리에 아주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석재의 일상 관리에 아주 좋은 제품입니다.

 

l 사용 방법
1. 사용하기 전에 잘 흔든 후 스프레이 노즐의 뚜껑을 스프레이 모양이 있는 쪽으로 돌리세요.

2. 사용하기 가장 적당한 온도는 섭씨 15~25℃입니다.

3. 사용 부위에 골고루 분무한 후 깨끗하고 마른 헝겊으로 닦아 주세요.

 

l 사용시 주의 사항
-  이 제품으로 석재 표면을 관리해도 김치, 식초, 주스, 알코올, 화장품 같은 물질이 석재 표면에 떨어져 있고 오랫동안 치우지 않으면 얼룩이 생길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제품을 사용하지 않으면 더 나쁜 결과가 생기게 됩니다. 보통 이렇게 강력한 오염이 석재 표면에 떨어지면 빨리 닦아내야 합니다.

-  오랫동안 찌든 얼룩들은 좀 더 강력한 석재 세정제를 사용해야 합니다.

-  아케미 트리플이펙트는 유리 같은 표면이나 흡수가 안 되는 표면에는 적당하지 않습니다.

-  얼지 않는 곳에 보관하십시오.

 

l 기술 자료 
-  색상 : 무색

-  비중 : 약 1g/㎤
-  보관 기간 : 약 1 년 – 개봉하지 않았을 경우

 

l 포장 : 500㎖

 

l 제조사 : 아케미 (Akemi), Made In Germany

 

l 구입 문의 : 010-5521-8674

 

 

 

 

Electric Light Orchestra

Don't Bring Me Down

 

 

 

 

120
 
Triple_Effect.pdf
0.04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