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염 방지 약품

낙서 방지용 보호제 - 안티그라프73 (Anti-Graf 73)

스톤114 2008. 10. 23. 17:15

  

 

▒ 안티그라프73(Anti-Graf 73)

 

  낙서 방지용으로 특별히 제작된 제품으로서, 용해제가 함유되었으며, 추가 처리 없이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
대리석, 화강암, 자연 석재, 벽돌, 슬레이트, 시멘트 등의 재질이면서 흡수성이 있는 모든 수직 외장재 (Absorbent External Vertical Claddings)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유리 재질이나 침투성이 없는 표면에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이 제품은 스프레이-페인트나 낙서 방지의 특별한 용도로 제조된 것으로서 특수한 합성수지와 왁스가 함유되어 처리된 표면을 변색시키지 않습니다. 또한 증기-투과력이 우수하며 UV(Utrahigh Vacuum: 초고압 수증기) 저항력이 있으며, 세월이 지나도 황색으로 변색되지 않습니다.

 

l 사용 방법

  부드러운 브러시, 롤러, 배출 압이 낮은 스프레이 등으로 발라주는데, 이 제품은 용해제가 함유되었으므로 표면을 완전히 건조시키고 깨끗이 한 후에 바르도록 해야 합니다.


  스프레이-페인트나 낙서는 일단 안티그라프73로 처리한 후에, 높은 수압의 물 청소나 일반 용해제로 제거합니다. 그리고 표면의 낙서 방지 효과를 위해 반드시 안티그라프73를 한번 더 발라줘야 합니다.

 

l 주의 사항

  발화성 물질이므로, 밀폐된 장소의 작업 시엔 적절한 환기 요망, 열기/화염의 접근 엄금, 눈과 피부의 접촉 차단, 섭취 불가, 어린이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합니다.


  유출 되었거나 엎질렀을 경우, 깨끗이 청소하고, 나머지는 모래나 톱밥으로 흡착시켜 제거합니다. 그리고, 폐기 물은 규정에 따라 처리합니다.
 

l 소요량  :  5~12㎡/ℓ

 

l 포장 : 1ℓ

 

l 제조사 : 비켐 (B-Chem), Made In Italy

 

l 구입 문의 : 010-5521-8674

 

 

 

 

Journey

Seperate Ways

 

 

1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