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염 방지 약품

석재 배면(뒷면) 습기 방지제 - 비더블유알 (BWR)

스톤114 2008. 10. 24. 10:50

  

 

▒ 비더블유알(BWR)

 

  BWR은 수분이 함유된 (Water-Base) B-CHEM만의 전문 제품으로서 아크릴 반응-합성수지를 함유한 물기 차단용 유제(Emulsion)입니다. BWR는 화강암, 대리석이나 자연 석재 등에 사용되며, 습기 방지 효과가 뛰어나므로 습기가 많은 곳의 작업에도 적합합니다.
  BWR는 화학적 기계적 특성이 향상된 회반죽 제작 효과와 오래된 물체에 대한 부착력 향상 효과로 인해 시멘트 덩어리의 접착용으로 사용됩니다. 또한, 회반죽에 BWR 첨가시, 압축력, 부식, 굴절, A Lower Water Absorption Capacity 에 대한 우수한 저항력, 건조 시간의 단축, 화학 약품, 풍화 물질(바다 주변의 염화물 등)에 대한 저항력의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매우 강력한 화학적 및 기계적 특성을 보유한 필름을 형성시키는 제품으로서 석재나 타일을 깔기 전의 뒷면 처리용입니다. BWR는 수증기의 투과 량을 제한하는 일종의 필터링 막을 형성시켜 소금기, 습기, 녹 등이 표면으로 올라오는 것을 막아줍니다.

 

l 사용 방법

  밑에서 올라오는 소금기로 인한 얼룩 차단을 위해서 제품 그대로 혹은 약간의 물로 희석하여 브러시 혹은 스프레이로 표면과 맞닿는 부분에 바릅니다. 필요에 따라서는, BWR를 시멘트 혹은 시멘트와 모래에 반죽한 후에 석판의 아래 면에 매끄럽게 발라줍니다. 일단 건조되면 소금기를 차단합니다.

 

l 주의 사항

  자극성 있는 제품이므로, 장갑, 고무 장화와 보호용 고글 착용을 요망하며, 눈과 피부의 접촉시엔 물로 씻고 즉시 의사의 진단을 받아야 합니다. 어린이의 접촉을 금함.

 

  유출 되었거나 엎질렀을 경우, 깨끗이 청소하고, 나머지는 모래나 톱밥으로 흡착시켜 제거합니다. 그리고, 폐기 물은 규정에 따라 처리합니다.

 

l 소요량  : 15~20㎡/ℓ

 

l 포장 : 1ℓ

 

l 제조사 : 비켐 (B-Chem), Made In Italy

 

l 구입 문의 : 010-5521-8674

 

 

 

 

Air Supply

Making Love Out Of Nothing At All

 

 

 

 

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