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염 제거 약품

석재 녹물 제거제 - 러스트 리무버 페이스트 (Rust Remover Paste)

스톤114 2008. 10. 31. 18:35

 

 

▒ 러스트 리무버 페이스트 (Rust Remover Paste)

 

l 특성 
  러스트 리무버 페이스트는 녹물 억제 물질들과 비이온계 계면활성제를 혼합한 무기산으로 만들어진 젤리 타입의 석재용 녹물 제거제입니다. 이 제품은 염산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포함된 계면활성제는 계면활성제 법규에 따라 만들어진 생물분해성 제품입니다.

 

l 적용 범위 
  산(酸)에 강한 천연 석재나 인조석 내부로 스며든 녹물에 의해 생긴 녹 얼룩을 제거할 뿐만 아니라 표면에 생긴 녹물 얼룩을 제거하는데 아주 적합합니다. 녹 얼룩이 생긴 화강석이나 편마암 같은 천연석에 흡착되어 새로운 녹의 형성을 억제합니다. 젤리같이 되어 있어 벽이나 아트월 같이 세워진 석재의 표면에 사용하기에 편리합니다.

 

l 사용 방법     
1. 딱딱한 솔이나 주걱으로 완전히 건조된 석재의 표면에 발라줍니다.
2. 녹물 제거 작업이 이루어지도록 24시간 정도 놓아둡니다.
3. 처리한 표면이 말라 붙지 않게 천이나 페이퍼타올 등으로 덮어 놓으면 좋습니다.
4. 녹물이 제거된 후 녹물 제거제가 남아 있지 않게 물로 깨끗이 씻어 줍니다.
5. 필요하면 건조한 석재의 표면에 한 번 더 처리합니다.
6. 석재 표면의 녹물이 완전히 제거된 후에는 아케미사의 침투성 방수 오염 방지제인 스톤 임프리그네이션(Stone Impregnation)이나 스테인 리펠런트(Stain Repellent) 제품으로 보호 처리하여 오염된 물이 석재로 스며들어 새로운 녹물 얼룩이 생기지 않게 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l 사용시 주의 사항    
-  석회석 재질의 석재 표면을 손상시킬 수 있으며 광택 낸 대리석, 라임스톤, 테라조, 에나멜에는 사용하지 마십시오. 만약 의심스러우면 먼저 테스트해 본 후 사용하십시오.
-  식물에 닿지 않게 하십시오. 만약 식물에 묻으면 즉시 물로 씻어 내십시오. 원액이나 물에 희석한 제품이라도 식물이 있는 곳에 버리지 마십시오.
-  특정 부분에 약품이 작용하도록 오랜 시간 놓아둔 경우, 어떤 석재의 경우에는 그 부분의 색이 어두워질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여러 번 물로 닦아내면 자연스럽게 없어집니다.
-  이 제품은 독일 연방 환경 보호청에 등록된 제품(등록번호 1257 0013)입니다.
 

l 기술 자료 
-  소요량 : 0.25~0.50㎡/ℓ

-  색상 : 노란 우윳빛
-  비중 : 약 1.27g/㎤
-  pH 값  : < 1
-  보관 기간 : 약 3 년 – 개봉하지 않았을 경우

 

l 포장 : 1ℓ

 

l 제조사 : 아케미 (Akemi), Made In Germany

 

l 구입 문의 : 010-5521-8674

 

 

 
 

Westlife

You Raise Me Up

 

 

258
 
Rust_Remover_Paste.pdf
0.02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