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염 제거 약품

석재 페인트 낙서 제거제 - 그래피티 리무버 (Graffiti Remover)

스톤114 2008. 10. 31. 18:59

 

 

▒ 그래피티 리무버 (Graffiti Remover)

 

l 특성 
  그래피티 리무버는 산(酸)이 포함되어 있지 않은 세척제이며 탄화수소 염화물입니다. 보호 처리가 안된 광물질 표면과 솔벤트에 강한 표면에서 페인트 스프레이 낙서와 유사한 낙서 오염을 제거하는 매우 효과적인 솔벤트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  에나멜이나 페인트 스프레이 낙서를 용해하고 부풀리는데 탁월한 물질이 들어있습니다.
-  젤처럼 만들어진 제품으로 벽처럼 수직으로 세워진 면에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  석재에 있던 페인트 잔유물이 분해되면서 오염이나 얼룩이 만들어지지 않습니다.
-  스팀 세척기로 제거하기에 용이합니다.

 

l 적용범위 
  페인트 낙서와 에어로졸 페인트를 석재 벽이나 빌딩의 외벽, 석재 조형물들로부터 제거하는데 사용하는 세척 오점 제거제입니다. 또한 이 제품은 대리석, 화강석, 라임스톤 같은 천연석이나, 콘크리트, 벽돌 등 인조석의 광물질 판 등에 사용하기에 매우 탁월한 제품입니다. 합성 수지와 혼합하여 만든 인조 대리석에는 먼저 시험 사용하기를 강력히 권장합니다.

 

l 사용방법

1. 표면을 먼저 완전히 건조 시킵니다.
2. 작업하기에 가장 적당한 온도는 섭씨 10~30℃ 사이이며, 직사광선은 피해야 합니다.
3. 작업할 범위에 페인트 브러시나 주걱으로 골고루 발라줍니다.
4. 효과를 최대한 발휘하기 위해서는 10~15 분 정도 기다려야 합니다. 약품에 부드러워진 페인트는 따뜻한 물로 씻어낼 수 있습니다. 넓은 면적에는 뜨거운 물이 나오는 고압 세척기가 효과적입니다. 페인트 낙서 오염을 제거하고 세척한 물은 환경 안전 기준에 따라 폐기해야 합니다.
5. 특별히 찌들고 딱딱하고 오래된 경우에는 두 번 이상 작업을 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6. 페인트 낙서를 제거한 후에 아케미 안티 그래피티(Anti Graffiti)로 코팅해 페인트 낙서를 할 수 없게 합니다.

 

l 사용시 주의 사항
-  페인트가 칠해진 표면에 매우 강력하게 작용합니다. 이 제품은 솔벤트에 약한 나무나 플라스틱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불확실한 경우에는 반드시 시험 사용해 봐야 합니다. 수직으로 세워진 벽에 스팀 세척기를 사용할 때는 높은 곳에서 낮은 곳으로 사용합니다. 샌드스톤 같이 기공(Pore)이 열려 있는 거친 표면의 석재의 경우에는 깨끗하게 세척해도 페인트 색소가 돌 속 깊이 침투해 있기 때문에 페인트 얼룩이 남아 있을 수 있습니다.
-  사용한 후에 통은 완전히 비워서 버려야 합니다.

 

l 기술 자료 
-  소요량 : 500~100g/㎡

-  색상 : 반투명 우윳빛
-  비중 : 약 1g/㎤
-  pH 값  : < 6
-  보관 기간 : 약 1 년 – 개봉하지 않았을 경우

 

l 포장 : 1ℓ

 

l 제조사 : 아케미 (Akemi), Made In Germany

 

l 구입 문의 : 010-5521-8674

 

 

 

 

Apocalyptica

The Unforgiven

 

 

 

 

125
 
Graffiti-Remover.pdf
0.03MB